본문 바로가기

정보

SK인터넷가입 KT,LG

SK인터넷가입 외에 KT인터넷가입, LG인터넷가입 모든걸 한방에 알수있도록 해드릴게요. 이것저것 정보가 분산되어있다보니까 어느인터넷이 속도가 빠르고 통신사별로 상품 요금제 차이가 얼마나 나는지 쉽게 찾기 힘들어요. 통신사별로 상품별 요금제 차이와 사은품차이 그리고 최고 혜택까지 모든걸 단 한방에 해결해드립니다.

 

인터넷가입 정보보기 <<-- 클릭하세요

 

 

통신 3사의 상품 요금제부터 비교해보면 일단 SK브로드밴드와 LG유플러스는 요금제가 두가지입니다. SK브로드밴드는 일반요금제와 다이렉트 요금제가있으며 LG유플러스는 19요금제와 25요금제가있습니다. 올레KT는 단일요금제로 요금제가 한가지라서 선택하는데어려움은없습니다.

 

 

SK브로드밴드와 LG유플러스의 요금제를 보면 상품은 같은데 요금제가 다릅니다. 그렇다고해서 속도나 여러가지 부분의차이가있어서 요금제가차이나는것은아니고 사용자별 혜택의 차이일뿐입니다. 자세히 설명해드리면 SK브로드밴드의 일반요금제와 LG유플러스의 25요금제가 같은요금제로보면되요.

 

 

당연히 다이렉트요금제와 19요금제가 같은거고요. SK브로드밴드일반요금제와 LG유플러스 25요금제는 사은품을 많이줍니다. 그대신 사용료 즉 기본료가 19요금제와 다이렉트요금제보다 높은편입니다. 반대로 19요금제와 다이렉트요금제는 사은품이 25,일반요금제보다 조금더적어요

 

 

대신 사용료가 저렴합니다. 정리해서 알려드리면 SK브로드밴드의 일반요금제와 LG유플러스의25요금제는 사은품이 많은대신 월사용료가높은편이며 19요금제와 다이렉트요금제는 사용료가 저렴한대신 사은품이 적은겁니다. 달라보이지만 큰틀에서는 같은요금제에요. 사은품을 한번에몰아서받느냐 나누어받느냐 이런차이일뿐입니다. 사용자취향에맞게선택하면되는거에요.

 

 

사용자위주요금제라고보면됩니다. 반대로 KT는 요금제가하나인이유가 굳이요금제를 나눌이유가없어서그래요. KT는 광인터넷과 FTTH인터넷이렇게2가지인데 FTTH가 전국망이되는곳이 KT밖에없거든요 그래서굳이 요금제로 타통신사와경쟁할이유가없어요. 요금제들은 다르지만 사은품만은가장많은혜택을 받을수있어요. 정보 소개해드릴테니까 확인해보시면 도움많이되실거에요.

 

인터넷가입 정보보기 <<-- 클릭하세요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유플러스 인터넷 요금제!  (0) 2013.06.17
KT인터넷 가입 LG,SK  (0) 2013.06.15
LG인터넷가입 KT,SK  (1) 2013.06.14
초고속인터넷가입현금 짱!  (1) 2013.06.13
SK브로드밴드 인터넷  (0) 2013.05.17